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2024년 3월의 사랑샘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랑샘공동체
작성일24-03-01 17:46 조회27회 댓글0건

본문

<20243월에 보내는 사랑샘편지>

 

202431일 삼일절은 105주년입니다. 한국의 역사 속에서 빛나는 순간 중 하나인 삼일절은 독립을 위한 국민적인 열정과 의지의 상징입니다.

 

온 세상이 생기를 되찾는 것을 계기로 겨우내 움추렸던 가슴을 활짝 펴고, 새봄이 주는 설렘에 구원의 기쁨을 가득 안고, 주님과 함께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3월을 보내시기를 기대합니다.

 

다가오는 410()에 있을 <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우리나라에 꼭 필요한 일꾼이 세워지도록 국민들과 성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간절한 기도가 절실합니다.

 

먼저, 지난 2월에도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는 '사랑샘 사역'을 위해 변함없이 물질후원과 재능기부와 중보기도로 함께 해 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지난 2월에도 하나님께서 맡기신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경기도 이천, 충남 아산, 전남 목포, 부산, 경남 김해, 창원 인근 등 여러 지역을 방문했습니다.

 

매 주간 지역의 전문강사와 재능기부자들을 모시고 갖는 영성회복 프로그램과 소외계층인(알코올 및 각종 의존자, 노숙자, 교도소출소자, 보호관찰대상자, 정신장애인, 조현병 환우, 우울증으로 인한 자살충동자, 가정폭력피해자 및 행위자)의 정서함양, 위기가정 회복상담, 영혼구원과 자립자활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서 섬겼습니다.

 

지난 2월에도 창원합성교회에서 열린 <경남성시화 열린조찬기도회>, 창원임마누엘교회에서 열린 <영목회 기도회>, 사랑샘가족들과 창원상남교회에서 열린 <마약없는 대한민국(경남1) 마약중독에서 하나님을 만나다(강사:사츠키 레프, 김지연 사단법인 한국가족보건협회 & 코야드 코리아 대표)>, 충남 아산 예본성서침례교회 창립예배, 창신중학교 내 호주선교관에서 열린 <최타권 감독 감리교 원로목사회 수석부회장 취임감사예배>, 부산 우리침례교회에서 열린 <2월 영남친교회>, 마산 백제령에서 열린 <마산기독연합회 임원모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성서침례대학원대학교에서 열린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 창원상남교회에서 열린 <2024 경남기독교총연합회 임역원수련회>, 목포 주님의교회에서 열린 <이충화 전도사,목사안수식>, 창원새빛교회에서 열린 <경남 CBS 목회자방송선교위원회 신년하례회 및 정기총회>, 마산성은교회에서 열린 <2월 경남목양회> 등에 참석을 해서 합력해서 선을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사랑샘사역 현장에서 그동안 사랑으로 섬겨오셨던, 고 허만식 님(94, 창원상복공원 장례식장), 고 김연희 님(94, 김해시민 장례식장), 고 지창섭 님(87, 부산영락공원 장례식장)께서 하늘 나라로 이사하신 일들로 인하여 슬픔 가운데 있는 유가족들을 위로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29() - 10()에는 매년 설 명절에 고향에 가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설 명절 위로잔치>를 가졌는데, 21명에게 복음을 전하면서 그리스도의 심장을 품고 사랑으로 섬길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귀한 행사에 물질과 중보기도와 현장 참여로 함께 해 주신 후원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225(주일) 오후2시에는 외로움의 인문학이라는 주제로 현외성 교수님(, 경남대 교수, , 경남평생교육연구원 원장, 마산중앙감리교회 장로)을 강사로 모시고 특강을 듣는 시간을 가졌는데, 평소에 사랑샘사역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섬겨주시는 지역 사회의 전 경상남도 도의원과 경남의 기독교계 지도자들, 후원자들이 참석해 주셔서 한결같이 이 시대의 외로움의 해결 방안, 진단과 시민의 역할 등을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해 준 것에 대한 감사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225(주일)에 부산지역에 거주하시는 분(68)이 몇 년전 사랑하는 부인의 사별 이후에 급속도로 진행된 알코올 의존으로 어려움을 겪던 중, 치료를 위해 여러 곳을 전전하다가 사랑샘사역의 소문을 듣고 사랑샘사역 현장에 방문하여 희망을 갖게 된 일도 있었습니다.

 

다가오는 314() <마산 기독실업인회(CBMC) 특강>, 317(주일) 서울강서침례교회 <이형주 전도사 목사안수식>, 327() 사랑샘침례교회에서의 <경남CBS 목회자방송선교위원회 조찬기도회>, 47(주일) <남기탁 원로목사 초청 말씀집회> 계획이 있습니다.

 

끝으로, 이 시대에 소외계층의 복음전파와 회복과 치료를 위해서 만 30년간 진행하고 있는 사랑샘사역(사랑샘침례교회, 사랑샘선교회, 사단법인 사랑샘공동체)에 따른 필요들을 위해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맡겨진 사랑샘사역을 효율적으로 잘 감당할 수 있도록

 

2. 사랑샘사역을 위해 섬기고 있는 대표 섬김이 강성기 목사 부부와 영적지도자들의 영육간의 강건함, 성령의 충만함, 가정의 필요 충족을 위해

 

3. 사랑샘사역의 경제적인 필요 충족과 후원자들의 가정과 일터에 하나님께서 도와 주시도록

 

4. 사랑샘사역에서 돌보며 섬기는 분들의 영혼의 구원과 온전한 치료와 회복과 자립을 통해 선한 영향력이 행사되도록

 

다가오는 3월에도 오랜기간을 두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샘사역을 위해서 신실하게 사랑으로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일터(기관, 교회, 사업장)와 생애 위에 하나님의 큰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축복합니다.

 

2024년 희망의 해, 세 번째 달에

사랑샘사역 대표섬김이 강성기 목사와 사랑샘가족 일동

 

사랑샘홈피 www.agapesem.com

 

상담 및 후원안내 010-7141-8291

 

사랑샘선교회 후원

경남은행 569-07-0007431 (예금주:사랑샘선교회)

 

사단법인 사랑샘공동체 후원

경남은행 501-07-0084419 (예금주:사랑샘공동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