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샘칼럼
커뮤니티 > 사랑샘칼럼
5월은 가정의 달 덧글 0 | 조회 1,117 | 2013-05-04 00:00:00
강성기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15일 스승의 날, 16일 성년의 날, 21일 부부의 날 등이 줄을 잇고, 가는 곳마다 갖가지 프로그램들이 큰 물결을 이루기도 합니다.




우리가 섬기는 가정이 잘되고 화평해야 나라가 융성하고 평화롭습니다.




오늘날 끊임없이 되새겨야 하는 만고 불변의 진리입니다.




그 가운데 오늘날 한가지 경계해야 할 것이 가족이기주의인데, 가족이기주의는 종종 공중도덕이나 공동선을 흐려놓는 사회악으로 나타납니다.




올바른 가족애만이 사회 공동선의 밑거름이 되며, 올바른 가족애는 타인에 대한 사랑을 전제로 합니다.




가정을 잃은 채 살아가고 있는 고아들이나 노인들,그리고 홀로된 분을 돌아보는 일은 그래서 중요합니다.




저출산과 핵가족화, 고령화와 함께 이혼과 가정폭력 등으로 인한 가족해체 현상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모든 가정에 5월같은 아름다움과 희망이 항상 깃들어야 하며,각 가정마다 웃음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사랑샘사역을 위해 지극 정성으로 성원하여 주신 사랑샘교회 성도님들, 후원자님, 자원봉사로 함께 수고해 주신 분들께 감사인사 올립니다.




5월에도 여전히 사랑샘을 통해서 지역사회와 하나님께서 세우신 가정을 건강하고 행복하고 사랑이 샘솟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일에 귀하게 쓰임받기를 원합니다.




주위에 저희 사랑샘에서 섬겨야 할 대상자들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