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샘칼럼
커뮤니티 > 사랑샘칼럼
사랑샘사역 26주년에 즈음하여 덧글 0 | 조회 5,721 | 2019-11-02 00:00:00
관리자  

사랑샘사역 26년에 즈음하여(2019,11,3 사랑샘교회보)


오늘 2019년 11월3일은 사랑샘사역 26주년을 맞이하는 주일이다. 26년간 소외계층인의 영혼구원과 자립과 자활을 통해 그들을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기 위해 앞만 보고 달려왔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샘사역을 하는 궁극적인 목적이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한다.사랑샘 사역의 궁극적인 목적은 천국의 소망이 없이 살아가는 잃어버려진 영혼의 구원에 있다. 

 

사도 바울은 “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유대인에게나 헬라인에게나 하나님의 교회에나 거치는 자가 되지 말고, 나와 같이 모든 일에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하여 자신의 유익을 구하지 아니하고 많은 사람의 유익을 구하여 그들로 구원을 받게 하라”(고린도전서10:31-33)고 고린도 교회 성도들에게 권면했다.


베드로 사도는 "예수를 너희가 보지 못하였으나 사랑하는도다 이제도 보지 못하나 믿고 말할 수 없는 영광스러운 즐거움으로 기뻐하니,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베드로전서 1:8-9)고 증거하고 있다.


천하보다 귀한 한 영혼이 구원을 받고 천국 가도록 돕는 것도 즐겁고 기쁜 일인데 사랑하는 가족들이 구원에 이르도록 인도하는 일이 얼마나 기쁘고 즐거운 일인지...


사랑샘사역을 통해서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사도행전 16:31)는 말씀이 점차적으로 실현되고 있다. 사랑샘사역을 진행하면서 감사할 것은 사랑샘 사역에 동참하는 분들이 그들을 위해서 기도했고, 사랑으로 섬겼고, 천국 백성이 되도록 도왔다고 하는 것이다. 

 

“누구든지 자기 친족 특히 자기 가족을 돌보지 아니하면 믿음을 배반한 자요 불신자보다 더 악한 자니라”(디모데전서 5:8)는 말씀을 삶의 현장에서 실천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이 사랑샘사역이 가능하도록 곁에서 묵묵하게 후원해 주신 분들이 합력해서 선을 이루게 된 것이었다.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려 드린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